리뷰

치고야, 실리콘 폴딩 전기포트

난당 2024. 2. 1. 12:44
반응형

안녕하세요 난당입니다 :)
여행용 전기포트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전 며칠전에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여행 가면 꼭 컵라면 먹고 싶잖아요 ㅎㅎ
호텔에 전기포트가 없다고 해서 휴대하기도 좋고, 가벼운 제품을 찾다가 알게 되었어요
여행 갔을 때 너무 편리하게 사용했었답니다.
내돈내산 후기 공유합니다.


모델명 : 치고야, 실리콘 폴딩 전기포트
품번 : HNZ-FD662SK

 

이미지 출저_ 쿠팡

 

저는 쿠팡에서 27,450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정말 휴대하기 좋고 아담한 사이즈였어요.

 

 

구성품은 본체, 파우치, 전원선, 매뉴얼입니다.
깔끔한 화이트톤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접었을 때 95cm로 한 뼘도 안 되는 사이즈였어요
공간차지를 안 하는 사이즈라 보관하기도 좋았어요.
캐리어에 쏙 들어갈 사이즈입니다.
 

 

 

펼치면 165cm 정도로 늘어나고
용량은 넉넉한 600ml 용량이에요.
 
실리콘 바디가 인체에 무해하고
고온에서도 안전하다고 해요.
젖병과 조리용품에 사용되는 안심소재라니 믿음직했어요.

 

 

주전자 내부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위생적이라 안심했고,
엄청 빠르게 물이 끓더라구요!

 

 

사용 방법은 정말 간단하죠 ㅎㅎ
ON, OFF를 이용해서 가열하면 되고,
보온 기능까지 있으니
원하는 온도에 맞게 보온이 된답니다.
 
휴대하기도 좋고, 사용방법도 간단해서
여행 시 사용하거나,
집에서 간편히 사용하기 너무 좋더라구요.
추천합니다!!

 


 

 

반응형